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보도자료> 서은경 원장이 전하는 누구나 47kg 되는 비법!

백비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백비다이어트 성공 스토리>에 이어 최근 서은경 대표원장의 신간이 출간되었습니다~

-----

* 책 소개



“S라인이 저절로 따라오는 해독 다이어트, 디톡스”


세상에 넘쳐나는 수많은 다이어트 서적 속에는 어떻게 해서 살을 뺐다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대부분이다. 지쳐 쓰러질 때까지 운동을 하고, 

하루에 먹어야 하는 물의 양 2L를 채우기 위해 울렁거림을 억지로 잠재우며 물을 마신다. 과연 우리에게 희망은 있는 걸까?

20년간 비만 치료를 담당해온 서은경 박사는 기존의 다이어트 상식에 철저하게 반론하며 우리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그녀는 진정 살을 빼고 싶다면 운동만으로는 절대 살을 뺄 수 없으니 독하고 격한 운동이 보다는 운동 같지 않은 운동을 하고, 오직 갈증이 느껴질 때만 물을 마시라는 지시를 내린다.


이 책은 이처럼 우리가 마치 신의 계시처럼 믿고 있던 기존의 다이어트 상식을 뒤집는 획기적이지만 아주 단순한 진리를 다시금 깨우치게 하고 있다.

그리고 내 몸의 재생력을 회복시키고 S라인으로 탈바꿈하는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한 생생한 설명이 담겨있다.

 



* 출판사 서평



“지금 하고 있는 다이어트가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과연 우리가 지금껏 목숨 걸고 하던 다이어트는 최선의 방법이었을까? 수많은 실패를 경험하고도 여전히 우리는 월급을 탈탈 털어 최신 유행 다이어트 법에 올인 한다. 

하지만 금세 언제 그랬냐는 듯이 또 다른 다이어트를 외치며 살의 굴레에서 헤어나올 줄을 모르고 있다. 그렇다. 지금까지 우리의 다이어트 방법은 모두 틀렸다. 그렇다면 해결책은 무엇인가?


“해결책은 오직 디톡스다!”


서은경 박사가 제안하는 디톡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오장육부에 휴식을 주자는 것이 바로 핵심이자 해결책이다. 기계가 고장이 나면 작동을 멈추고 어디가 잘 못 됐는지 찾아보듯이 이유 없이 살이 찌고,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식욕을 참을 수 없는 등 몸에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일단 지친 몸을 잠시 리셋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칼도 대지 않고, 돈도 들이지 않고 전신 성형하는 체질 개선법”


내 몸을 쉬게 하여 리셋 시키면 혹시 이상이 생기지는 않을까 혹은 굶어 죽는 것은 아닐까, 요요현상이 심각하게 오지는 않을까 등 수많은 걱정에 디톡스 다이어트를 시도하기조차 꺼려지는가? 

서은경 원장은 디톡스 기간 동안의 에너지 보충법과 디톡스 기간이 끝난 후의 식단 선택법까지 따라 하기 쉽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제시한다.


“살 때문에 고민이고, 인생을 포기하고 싶은가? 그럼 지금 당장 시작하라”


이제 더 이상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외면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자. 그리고 도전하자. 잊고 있었던 쇼핑의 재미를 되찾고 내 몸매에 대한 당당한 자신감을 되찾자. 다이어트라는 마라톤을 완주하는 그날까지 절대로 포기하지 말자.



 

* 추천의 글



먼저 서은경 박사가 쓴 『누구나 47kg 되는 디톡스 혁명』의 출간을 축하합니다. 추천사를 부탁받고 나서 잠시 저와 저자의 운명과도 같은 인연을 떠올려 봅니다. 

저자와의 첫 만남을 돌아보면, 벌써 20여 년 전의 일입니다. 1980년대 말 본과에 복학하고 처음 만나 병아리 한의학도로서 마냥 한의학이 좋아 공부 모임을 함께 만들고, 

한의학의 매력에 빠져 이 멋진 한의학을 전 세계에 알려 보자고 하던 때가 엊그제 같습니다. 세월이 흘러 서은경 박사와 저는 각각 한국과 미국에서 서로의 꿈을 이루어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곳 미국 사회에서도 비만 문제는 정말 큰 국가적인 과제입니다. 미국에 소재한 한의대 총장으로서 그것을 해결해야 할 막중한 책임감마저 느낍니다. 

그리고 한국의 우수한 한의학을 미국 사회에 알리고자 하는 본교의 올해 계획에 따라 이번에 서은경 박사가 개발한 ‘백비 다이어트’도 미국 사회에 소개할 수 있도록 제안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한방 다이어트로 인식되고 있는 백비 다이어트는 10년 넘게 그 성공률을 검증받았고 프로그램이 매우 체계적이어서 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는 미국의 사람들에게도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서은경 박사는 이미 여성 전문, 비만 전문 한의사로서 한방 다이어트의 우수성을 통해 한국 사회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이번에 출간하는 『누구나 47kg 되는 디톡스 혁명』은 

그동안 다이어트에 대하여 잘못 생각되어 왔던 상식들을 바로잡음으로써 독자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끄는 만족스러운 가이드가 되어 줄 것입니다.

저자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상담하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요인과 잘못된 편견을 꿰뚫어 보아 왔으며, 그동안의 경험을 정리하여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아마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는 순간 다이어트에 대해 자신이 빠져 있는 편견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만큼 다이어트 성공에 한 발짝 가까이 서 있게 될 것입니다. 

이제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인가, 아니면 실패할 것인가는 전적으로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자신에게 달려 있을 것입니다.


-동국대학교 LA캠퍼스 총장 서운교



건강과 아름다움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소망일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치열한 생존경쟁 과정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음식을 통해 대체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다보니 

비만과 함께 자연적인 인체의 흐름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더구나 저소득층일수록 비만이 많다는 아이러니한 보도에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한의학 박사로서 오랜 기간 한방 다이어트에 대해 연구해 온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이 다이어트 건강서를 발간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했습니다. 직접 읽어보니 매우 재미있게 

누구나 한 번씩은 의문을 가졌을 법한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생활 건강 지침서였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이삼우 목사님의 글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의 행복을 위한 중요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책은 비만과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우리 시대 여성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을 제공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10년 이상 비만 

환자를 치료해 온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온라인 상에서 만나는 수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토대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와 저자인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님의 인연은 저희 참여성노동복지터 무료진료를 통해서 였습니다. 세상을 살수록 사람이 사회에 기여하는 방법은 참으로 다양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책 또한 우리사회 여성들이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사)참여성노동복지터 대표 전순옥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