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한국경제]서은경 박사의 한방 단기 다이어트 이야기

백비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지난 20년간 단기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고 가장 오래도록 찾는 다이어트 방법이 백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이는 한방 단기 다이어트 전문가 서은경 박사가 동의보감에 숨겨진 다이어트 비법을 발견해 자신이 운영하던 생생한의원에서 처방을 한 것이 그 시작이다.

서은경 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는 백비 다이어트는 동의보감 에 담겨진 인체의 근육과 단백질이 손상되지 않으면서도 지방을 먼저 분해시키는 비법을 재현해 낸 것이다서은경 박사는 동국대 한의학 박사를 취득한 한방 전문의이며여성 비만 전문가이다.

최근 연예인들이 단기 다이어트로 사용했다는 쥬스 다이어트,덴마크 다이어트,레몬디톡스와 같은 다이어트는 단백질과 비타민 섭취가 안되는 관계로 심각한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 다이어트를 할 경우 필수 영양분을 섭취하면서 해야 하는데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살을 빼려는 욕심 때문에 굶는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다고 한다.

서은경 박사가 재현해 낸 백비 다이어트는 지난 20년간 2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찾고 현재까지도 많이 찾는 단기 다이어트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2주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서은경 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는 백비 다이어트는 기존 단기 다이어트의 문제였던 빈혈골다공증,변비와 같은 부작용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는 서은경 박사의 체지방 분해성분에 대한 노하우가 담겨진 것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조절해 체지방을 수용성으로 변화시키는 비만 억제 비법과 조상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던 동의보감내의 체지방 분해 비법이 합쳐져서 나온 결과이다.

서은경박사는 “ 단기 다이어트는 영양분을 섭취하면서도 충분히 해 낼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하는데이런 근거는 동의보감에 있는 많은 근거들과 20년 동안 만난 수 많은 환자들의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다고 한다.

2
주 폭풍 다이어트라고 불리우는 단기 다이어트무조건 굶으면서 할 것이 아니라 단백질과 비타민 그리고 에너지를 섭취하면서 도전해야 한다는 한방 2주 단기 다이어트 전문가 서은경 박사의 조언을 따라 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


한경뉴스

등록 : 2012.12.1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