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백문백답

백문백답

[기타] 백비의 4대 장점?

백비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식욕억제

한방 다이어트에 많이 쓰이는 성분인 마황의 에페드린은 식욕을 억제하지만 여러가지 부작용을 동반합니다. 백비탕의 식욕억제 성분은 쌍화탕이나 십전대보탕에 널리 쓰이고 있는 당귀를 주성분으로 몸의 기력을 도와주는 생약재로 식욕을 조절하므로 아무런 부작용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단식을 할 때 가장 큰 어려움으로 식욕조절을 걱정합니다. 초기 3일간 백비를 집중 복용할 경우 디톡스에서 가장 중요한 첫 관문인 식욕이라는 고비를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 못하면 식사량을 조절하지 못해 과식, 간식,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 디톡스에 실패하게 됩니다. 백비의 식욕억제 성분은 부작용 없이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주는 효능이 있어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부분 백비 복용 3일 정도면 식욕문제가 해결됩니다.

2. 지방분해

식사량을 줄이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떨어져 에너지 저장형 체질인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됩니다. 이를 막아주기 위해서는 신속한 지방분해가 필수적입니다. 체내에서 지방분해가 원만하게 진행되면 외부에서의 영양소 공급이 없더라도 필요한 에너지를 체내지방을 통해서 공급받기 때문에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거나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우리 몸 안에 있는 체지방은 1kg이 분해되면 8,000kcal의 에너지와 1.1kg의 수분이 생겨나게 됩니다. 따라서 좋은 디톡스 제품의 첫째 조건은 탁월한 지방분해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비는 국내 최초로 지방분해력을 인정받아 비만억제조성물 특허를 받았으며, 이는 국내 유일한 한방다이어트 조성물 특허입니다.

3. 디톡스 효과

방부제 덕분에 요즘 사람들의 시체는 잘 썩지 않는다는 우스개 말이 나올 정도로 현대인은 수많은 독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수용성 독소와 달리 지용성 독소는 체지방과 결합해 축적되기 때문 물을 많이 마셔도 빠져나가지 못합니다. 지용성 독소의 배출은 지방이 분해되어야만 가능합니다. 백비디톡스를 평소에 음료 대용 혹은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지방을 분해하고 잉여 칼로리가 지방으로 전화되는 것을 막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 속도를 빠르게 해 디톡스 효과가 뛰어납니다.

4. 영양소의 공급

우리 몸은 몸 속에 필요한 영양분이 부족해지면 무의식적으로 식욕이 항진하게 됩니다. 그래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건강이 나빠지고, 폭식증이 생기게 되는 것이지요. 또한 다이어트의 부작용으로, 골다공증, 탈모, 미네랄 결핍등의 영양결핍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전통의학의 궁중처방에서 출발한 백비다이어트에는 장뇌삼, 홍삼, 맥문동, 황기를 비롯한 보약재와 이온화된 60여종의 미네랄 등 최고급 성분이 들어있어, 여러가지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을 공급해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